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해 망상해수욕장 제2오토캠핑장 카라반


안녕하세요
여름휴가를 잘 보내셨는지!!
저는 동해 망상해수욕장 카라반에 갔다왔어요
동해시에 위치한 망상해수욕장은 아마도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듯 합니다
유명한 피서지죠!

달리고 달려 드디어 도착
웰컴 투 동해☀️

망상해수욕장에는 망상오토캠핑리조트와
제2캠핑장 두군데가 있는데요
최근 리모델링을 해서 시설이 깔끔한
오토캠핑리조트의 카라반을 노려봤지만
와우..예약하기가 정말 하늘의 별따기..
실패하고 제2캠핑장 카라반으로
이것도 겨우 간신히 성공했네요ㅎㅎ
평소에도 예약이 힘들지만 저희는
극성수기에 다녀왔기 때문에
정말 예약하기 힘들었어요


카라반 입실은 3시부턴데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입실은 세시지만 2시부터 번호표를 배부해요
2시에 받은 번호표 순서대로
3시에 카라반 위치를 선택하는거예요

제2캠핑장 관리사무실입니다

사진에서 오른쪽은 4인용 카라반
왼쪽은 6인용입니다


관리실 바로 옆부터
801호로 시작해요
6인용은 8로 시작
4인용은 6으로 시작합니다
입구와 가까운 곳으로 하고싶었지만
성수기라 이미 숙박중인 카라반이 대부분이었어요
812호에서 머물렀습니다

입실 후 빠르게 아이스박스 짐만 옮겨놓고
물놀이 하러 바다로 고고!🐬
무더운 여름 바다가 최고입니다!!
저는 계곡보다 바다를 좋아해요
처음 입수할때는 물이 꽤 차갑게 느껴졌는데
아이는 두꺼운 수트를 입혔더니 추워하지않고
오랫동안 잘놀았어요

🪼요즘 동해안 해파리🪼
이슈였죠
저희도 2박3일 노는동안
작은 해파리 두번 보긴했어요
피부가 최대한 드러나지않는 수영복을
입는게 좋을 것 같아요!

놀다가 물속에서 조개껍데기인줄 알고 주웠는데
연잎성게였어요
닌텐도 동물의 숲에서 봤던 그 연잎성게?!
너무 신기했네요 ㅎㅎ

원래 마당에 타프를 칠 계획으로 가져갔는데
타프는 치지 않았어요
한낮에는 어차피 물놀이를 계속 하느라 자리비우고
5시쯤 되니 해가 안들어서
뜨겁지않고 괜찮더라구요

물놀이 후 먹는 치킨
꾸~울~맛!!🍗

저녁에는 나인비치에 가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카라반 존에서 금방 가요
걸어도 괜찮고 차로 가도 주차공간 있어서 좋아요

메뉴는 몇가지 없어요
맥주 두종류와 하이볼, 음료 몇가지 있구요
음식은 피자와 감자튀김 두가지예요

나인비치는 식사를 한다기보다
가볍게 맥주한잔 커피한잔 하며 해변 바라보기!!
고런 느낌으로 방문한것이라 메뉴 다양하지 않아도
괜찮았습니다

노을이 집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더할나위 없이 좋은 시간

실내에도 자리가 있고 밖에도 있는데
저희는 바다가 더 잘보이는 실외로
자리잡았어요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저희는 피자 한판과 코코넛쉐이크 주문했어요
간단히 먹고 카라반으로 돌아가서
마당에서 고기를 먹을 예정이었기 때문이죠😊

제가 큰 실수(?)를 했는데
카라반 내부 사진을 안찍었지 뭐에요
퓨………
내부 사진은 없습니다 ㅠ ㅠ
제2오토캠핑장 카라반은 연식이 오래돼서
낡은 느낌은 있어요
관리도 잘되어있고 깨끗하게 청소도 되어있고
에어컨도 빵빵
불편한점은 못느꼈는데
다음엔 오토캠핑리조트 카라반 꼭 성공하고싶네요
🍀

다음날 오전 망상 해변 바로앞에 위치한
🌎지구인 커피🌏
방문했습니다

지구인 커피도 망상에서 아주 핫한 곳이에요
치아바타 샌드위치가 인기있는것 같아요
저희는 작년 휴가때도 망상에서 캠핑을 했어요
그때는 카라반이 아닌 데크에서 텐트치고 캠핑했는데
그때도 지구인커피를 방문해서
이번이 두번째네요^^

작년에는 토마토 스튜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구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주문을 했어요

남편은 카라반 마당에 널부러져 있는 짐들을
좀 정리한다고 해서
아이와 둘이 오붓하게 간식타임 즐겼네요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작년에도 먹고
이번에도 집에 오는날 포장해왔어요ㅎㅎ
제스타일이에요

창가쪽에는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전이라 자리가 많이 있었는데
오후에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

지구인 커피 옆으로 식당 카페 치킨집 편의점 등등
망상해변에는 상가가 많은데요

지구인 커피 옆에 위치한
리모네🍦🍨
여기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곳인것 같아요
수제 젤라또 전문점인데요
매장에서 직접 젤라또를 만드신다고 합니다

콘이나 컵 둘중에 한가지 고르면 되고
두가지 맛을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콘을 선택!
다크초콜릿과 소금카라멜을 골랐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하고 정말 너무 맛있어요ㅎㅎ
망상에 다시 오면 무조건 또 먹을 예정입니다

매장도 아기자기 너무 예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젤라또 맛 역시 굿

-


집으로 출발하기 전
황정숙 막국수를 먹으러 갔죠
웨이팅 있습니다


키오스크에 인원수랑 폰번호 입력후
대기실에 앉아 기다렸어요
막국수는 회전율이 좋은 음식이라
자리가 금방 나서 저희도 오래 기다리지않고
들어갔습니다

물막국수 2개 비빔막국수 1개
저는 삼교리동치미막국수를 굉장히 좋아해요
그런 맛을 예상하고 물막국수를 시켰는데
남편이 시킨 비빔이 더 맛있었어요ㅋㅋ
삼교리동치미막국수랑은 다른 스타일입니다
약간 냉면 느낌이 났어요
남편이 주문한 비빔막국수 양념에 면
넣어서 비벼먹었네요ㅎㅎ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배 든든히 채우고 집으로
먼길을 또 달려가야죠!
올해 여름휴가도 동해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행복한 시간 만끽하고 돌아갑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내돈내산 여름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