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베란다에 코일매트 깔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유용하고 괜찮은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제가 구매하고 셀프시공을 하고 아주 뿌듯했답니다 
(사실 시공이라고 할 것도 없이 아주 쉬운 작업입니다)
 
-
 
바로 코일매트 입니다 
저는 베란다에 코일매트를 깔아봤어요
세탁실로 사용하고 있는 베란다에 들어갈 때
슬리퍼를 신고 벗는 일이
평소에 너무 귀찮게 느껴졌거든요 
 
또한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물청소!
청소 중에 베란다와 다용도실 물청소가
제일 번거롭고 싫더라고요
 
하지만 코일매트를 깔면 청소가 쉽다는 점
구매하게 된 이유 중 하나죠 :)
 
자 그럼 제가 구매한 코일매트를 소개할게요 
http://www.moongori.com/goods/

패턴 코일매트 (현관/베란다/발코니 매트)

클린업 코일현관매트로 호텔같은 베란다/현관 꾸미기

www.moongori.com

저는 문고리닷컴에서 구매했는데
디자인이 굉장히 다양해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참 많아서 고르고 고르다가
결국 선택한 디자인은
1번 연그레이줄눈-스톤헥사곤 입니다
수없이 고민하다가 결국 1번 디자인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금액이 제일 저렴하기 때문이랍니다
좀 허무한가요? ㅎㅎ
 
사실 금액이 저렴해도 디자인이 별로였다면
다른 걸 선택했겠죠?
하지만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그냥 제일 저렴한 걸로 하자!
그렇게 결정한 것 같아요^^
 
배송은 늦게 받았어요 

주문 폭주로 인해 출고가 늦어진다는 사실을
고지해 두었기 때문에
빠른 배송을 기대하지는 않았어요
 
디자인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고 
제가 구매 한 연그레이줄눈-스톤헥사곤
개당 390원이에요
한 개의 사이즈는 가로 120cm x 세로 1cm이니까 
베란다나 현관 사이즈에 맞춰 개수를 추가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 집 베란다를 예로 들면 (저희 베란다는 직사각형)
짧은 쪽이 120cm이고 긴 쪽이 255cm 정도 되어서 
저는 255개를 주문했습니다 :)
 
개당 가격인 390 곱하기 255를 하면
총금액이 나오겠죠?
저는 총 73,950원을 지불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코일매트 깔기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코일매트가 도착했습니다! 짠~ 
보자마자 엄청 크네 베란다까지 혼자 들 수 있을까?.... 했지만
너무 쉽게 들었고 별로 무겁지 않았어요

 
 

코일매트 깔기 전 세탁실 베란다 모습입니다 
쌓여 있는 빨랫감이 조금 민망하지만
 
 

코일매트 포장을 뜯고~
매트 깔기 전 베란다 바닥 청소를 대충 해주었고
물건들을 잠시 옮겼어요 
 

 

 

 

코일매트 뒷면 사진인데 밀리지 않게 되어있어요
 
자 준비가 다 되었으면
돌돌 말려있는 코일매트를 굴리면서
쭉 쭉 깔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쉽고 간편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힘들거나 어려웠던 점은 없었습니다 
땀은 조금 났지만 힘들어서가 아니라
베란다에 해가 너무 잘 들기 때문인 거 같네요ㅎㅎ
이제 봄 날씨예요^^
 


그럼 코일매트 깔기 완성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짠~ 코일매트 깔기 완성된 모습이에요 깔끔하네요 
-
저희 집 베란다는 짧은 쪽 길이가
거의 120cm에 근접해서
따로 자를 필요가 없이 잘 맞았는데
만약 120cm보다 짧다면 가위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마음에 들고 만족스러워서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이제 슬리퍼 신을 필요 없이
베란다를 맨 발로 사용할 생각을 하니 정말 좋습니다 
세탁실 베란다라서 정말 수시로 왔다 갔다 하거든요
 

맨발 샷도 찍어보았습니다 :)
 
청소도 간편하죠
청소기를 돌리거나
물걸레로 쓱쓱 닦아주면 될 것 같네요 
 

새 제품이라 먼지가 많을 것 같아서
물티슈로 한 번 닦아봤는데
먼지가 거의 묻어 나오지 않았어요
 

빨래 바구니와 건조대를 다시 제자리로
배치한 모습입니다
 

저는 일부러 세탁기 배수구 쪽을 제외한 길이로
주문했는데
빈틈없이 채우면 더 예쁠 것 같기는 하네요
 

코일매트를 가까이 찍은 사진입니다 
약간 폭신폭신한 느낌이에요 
 


베란다에 코일매트를 깔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아직 며칠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평소에 베란다를 맨발로 다니고 싶었던 점과
물청소가 매우 귀찮았던 점을 생각하면
만족스러운 구매라고 생각합니다 
세탁실 베란다뿐만 아니라 다용도실에도
코일매트를 깔고 싶지만 
다용도실에는 짐이 아주 많아서..
조금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
 
그럼 코일매트 제품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제공받은 것 없이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